사업계획서

사업계획서의 개념


사업계획서는 사업계획을 문서화한 것을 말합니다. 사업계획서에는 현재 기업의 현황과 기업의 조직 및 인력 구조, 기술현황, 생산계획, 판매, 마케팅 전략 등을 기록하도록 합니다. 사업계획서는 기간을 어느 정도로 설정하느냐에 따라 내용 구성이 크게 달라집니다.

사업계획서는 사업을 준비하는 본인에게 있어서 사업의 구상을 체계적이면서 구체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부문별 사업내용을 다시 한번 점검하기 때문에 사업의 시행착오 예방과 사업성공의 가능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. 또한, 내부적인 사업성 검토 기능뿐만 아니라 외부적으로도 해당 사업과 관련이 된 정부 및 공공기관/금융기관/동업자/출자자 등에게 제출하여 그들로부터 사업의 인. 허가를 받는다든가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 받는 중요한 용도로 사용이 됩니다.


사업계획서 컨설팅 Process

S&P COMPANY에서는 고객사의 Needs에 맞는 최적의 사업계획서 컨설팅을 진행해 드리며, 분야별 맞춤형 컨셉 및 아이템의 발굴을 통하여 획기적으로 높은 선정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.